Fashion/트렌드

여름의 최고조합! 흰티에 청바지 제대로 즐기기

문곰눈곡 2023. 6. 9. 02:39
SMALL


화이트티셔츠와 데님팬츠는 심플하지만 언제나 베스트 조합으로 어디서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만들기에 충분한 아이템입니다.  믿고 맡겨도 될 만큼 신뢰도가 높은 코디죠. 누구나 , 어디서든,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이 있는 화이트티셔츠와 데님팬츠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고 뜨거운 여름을 더욱더 뜨겁게 즐겨봅시다.


첫번째 룩

김나영 데님패션
@nayoungkeem


무더운 여름에 적합한 가벼운 소재의 화이트 크롭 블라우스와 밝은 컬러의 워싱데님팬츠를 매치한 김나영의 스타일링. 거기에 라피아백까지 마무리하면 완벽한 휴양지 스타일링의 표본이라고 볼 수 있죠.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이 코디는 이번 여름휴가에 꼭 참고해 볼 만한 센스 넘치는 조합입니다!


두번째 룩

 

나연의 코디
@nayeony
나연 데님팬츠
@nayeony



미니멀한 룩은 조금 질렸다! 하신 분들이라면 트와이스 나연의 키치 한 룩을 참고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어린아이가 낙서한듯한 공룡프린팅이 포인트인 박시한 화이트 티셔츠와  무릎기장의 유니크한 데님팬츠를 귀엽게 소화했답니다. 노출이 부담스럽거나 체형보완에 신경 쓰는 사람들도 스타일리시하게 도전해 볼 만한 룩입니다.

세번째 룩

헤일리비버의 코디
@haileybieber


이번 코첼라에서 민소매와 로우라이즈 데님팬츠로 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한 헤일리 비버. 스포티한 분위가가 한층 더 그녀를 돋보이게 하는듯합니다. 그저 밋밋할 수 있는 크롭 화이트 민소매를 바디체인과 빅벨트로 y2k감성을 끌어올려 줬습니다.  거기에 볼드한 액세서리와 블랙 선글라스는 더욱 완벽한 ’ 흰 티에 청바지‘를 만들어냈다고 볼 수 있습니다. 일상에서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룩으로도 완벽한 아이템임에 틀림없습니다.


코디하기에도 너무나 쉬운 조합이고 이렇게 간편한 조합이 또 어디 있을까요? 청바지의 디자인과 워싱정도 핏감과  실루엣에 따라 시크한 느낌도 러블리한 느낌도 키치 한 느낌까지 수많은 분위기를 단번에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. 거기에 약간의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룩의 완성도는 더욱더 완벽해질 수밖에 없습니다. 포스팅한 스타일링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참고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~ 새로운 코디일수록 더 좋습니다!

LIST